이거 맘대로 되는 세상이 아니구만...

[일본] 신주쿠 타카마루 본문

사는이야기/[맛집] 맛집정보

[일본] 신주쿠 타카마루

바이홍 2018. 6. 22. 16:15
반응형

일본 신주쿠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음.
근데 일본 로컬식당으로 영어 안되고, 메뉴판에 그림이 일단 없습니다. 


전체분위기를 이렇게 생겼음 ( 해당 사진은 퍼왔어요 )








 


메뉴판 간략 머가 먼지 

제가먹은거는 2번째 사진에 2980엔짜리 사시미모듬  쥬욘다이 980엔인가 그거 먹었어요
쥬욘다이 먹고 샤케가 진짜 맛있는 술이라는 것을 알았네요.
분위기 또한 로컬분위기로 진짜 일본사람만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구글링 해서 오는 외국인도 간혹 보이는데 멀 시켜야 할지 저처럼 모르는 듯 


  


모둠사시미 회

참치/게살/가리비/토마토/우노초밥

먼저 기본샤케 한잔으로 580엔짜리 먹고



쥬욘다이 (십사대 ) 980엔짜리 2잔 먹음

한잔 다먹고 컵받침대에  있는 거 조심해서 따르니 2잔 나옴 ㅎㅎ

인생술 한잔 진하게 먹었음




돈은 많이 나왔지만 일본에서 먹은거 중에 최고였음 ^^

다음에 또 가고 싶어지네요



위치는 여기에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