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맘대로 되는 세상이 아니구만...

[음식] 랍스타를 집에서 먹다 본문

사는이야기/음식만들기

[음식] 랍스타를 집에서 먹다

바이홍 2013. 10. 8. 10:06
반응형

집에서 랍스터를 배달시켜서 먹음

이마*는 품절이 되고.... 롯데마*에서 배달시켰어요 ㅋㅋ

인터넷쇼핑이 이래서 좋은듯 ....



살아있는 랍스터가 2마리 ㅋㅋ 꼬리를 펴서 찍을려고 했더니 ㅡㅡ 꼬리를 감아버리더라는 ...




오래 놔두었더니 ... 힘이 없어진듯 그래서 더 쉽게 씻을 수 있었어요 ㅎㅎ

깨끗이 깨끗이 




찜통위에 넣어주시공 ~~ 근데 저 뒤 미역국은 머냐 .....




된장이랑 소수붓고 레몬 넣어서 찐 랍스터..... 근데 꼬리가 말렸네 ..


작은 사이즈라서 그런지 사실 먹을부위는 많지 않았어요.


1인당 2마리는 먹을 수 있을듯 .....


가위로 배 짤라서 살 콕 발라내고...


찝게 안쪽은 껍질이 연해서 가위로 짤리더라구요.. 크기가 적어서 그런듯...


해체사진은 해체하자마자 애들이 먹어서 못찍었어요 ㅠㅠ




평가 **

넘 양이 적다.

살은 꽃게와 다르게 살이 쫀득하다..


근데 진짜 양이 적어도 넘 적어요 ㅠㅠ



(.. )( ..) 스크랩은 자유
그러나 퍼간다는 매너는 필수 ㅇ.ㅇ
매너 없는 사람되지 맙시다!! ㅋ

위에 구글링크도 한번씩 클릭해주는 센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