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맘대로 되는 세상이 아니구만...

[강화] 강화 프로방스펜션 ^^ 본문

사는이야기/가족여행

[강화] 강화 프로방스펜션 ^^

바이홍 2013. 8. 3. 19:21
반응형

이번에 처음으로 우리 4가족만 강화도 여행을 갔어용

첫 펜션 장식을 잘할려고 프로방스 분위기로 ^^

2 층 맨 왼쪽이 저희가 묵을 숙소구 ~~ 그 옆에 하얀집이 펜션지기님이 사시는 곳이에요.

펜션지기님이 사시는 저 곳에 가면요 고추도 있고 복분자도 있답니다. 저희 복분자 따서 집에 복분자주 담았어요 ㅋㅋ 많이 말구 작은사발면 통에 ㅋㅋ

 

 

 

들어가기 전에 칠판이 있길래 우리 큰딸이 흔적 남겨주시고 ^^;; 

 

저희가 묶을 허브방 

 

들어가시자 마자 포도 흡입신공과 TV신공 보여주시는 큰따님 ~~ 

존경합니다.

 

방이 되게 넓었어요 ~~ 침대방은 따로 있고 ~~  

 

갯벌도 차길만 지나면 바로 보이고 ~~ ^^

아침 9시쯤인가 물이 들어오니깐 바다가 되더라구요. 갯벌이라서 그런지 물이 탁함 ㅋㅋ 

 

개인수영장이 되어 버린 ^^ 풀장 ㅎㅎㅎㅎ

 

잘노는 우리 큰따님 ~~ 작은 아드님 ㅡㅡㅋ

 

 

 

춥다고 누워계시는 아드님 ㅡㅡㅋ

 

 

수영을 마무리로 바로 바베큐파티를 ~~

바베큐장은 펜션 2층 문 앞에 위치해 있어요 ~~ 사실 침실이 있는 쪽이라서 ~~ 시끄러운 분들이 있으면, 수면에 문제가 있을 듯하지만 ^^

저희는 애기들 때문에 ~~ 우리가 더 시끄러웠을듯 ㅎㅎ 

바베큐에 맞게 한우안심 등심에 콘치즈에 버섯 ㅎㅎㅎ 이슬이 빠질 수 없공 ~~ 소시지는 애들꺼 ~~

숯도 옆에 여유분 주고 가셔서 아주 만족스럽게 오랜시간동안 먹었답니다.

 

 

 

사실 펜션을 여러군데 가봤지만 허브방 경우 가족단위로는 딱 좋았어요 펜션앞에 바로 바베큐장이 있어서 애들 컨트롤 하기도 좋았네요.

수영장도 우리들만 있어서 개인풀장처럼 사용 ㅋㅋ 미끄럼틀이 있었다면 좋았을 것을 ㅎㅎ

 

총평 5점 만점에 4점 ~~

다 좋은데 ... 아침에 따뜻한 물이 나오지 않았서 애들 못씻켰다는 ㅠㅠ 그래서 -1 점 드릴게요 ~~ ^^

 

다른것은 다 좋았는데 물이 문제임 ㅠㅠ 허브방만 그런걸까요 ~~

 

좋은펜션입니다. 밑에 링크 걸어요 ^^;

http://www.provencevil.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