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맘대로 되는 세상이 아니구만...

[자양동] 자양시장에 있는 족발집 ( 쫀듯쫀듯 ) 장충동왕족발 본문

사는이야기/[맛집] 맛집정보

[자양동] 자양시장에 있는 족발집 ( 쫀듯쫀듯 ) 장충동왕족발

바이홍 2013. 1. 22. 10:28
반응형

매번 포장해서 사먹다가 드뎌 한명 꼬셔서 홀에서 먹기로 함


참고로 홀에는 테이블이 6개 뿐이다. 30분 기다려서 먹었음 ㅠㅠ




지도먼저 올리시고 .. 자양 1동 주민센터를 지나서 자양시장입구쪽에 있다.


왼쪽에 보면 장충동왕족발집이 있음 .. 들어가서 첫번째 족발집입니다.


정면사진을 안찍었음 아줌마 쑥스러워 할까봐서 ㅋㅋ




가격이 넘 착함 .. 2만천원 전에 19000원이였는데 족이 올라나봐용..


근처 성수동 성??발보다는 참 싼 가격 거기 족발 가격으로 여기 2개 사먹을 수 있음 ㅋㅋ




일단 밑반찬인데 부추겉절이는 바로 무쳐서 주네요.. 근데 콩나물은 좀 비려요.. 근데 괜찮다느 ㅎㅎㅎ


참고로 전 고추장에 찍어 먹는데 달라고 하면 줍니다. ( 팁 ㅋㅋㅋ)


드여 등장하심 ...


윤기 좔좔 ~~~





앞에 같이간 녀석이 뼈까지 발라 먹었는데 술을 취해서 그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근데 진짜 맛난 집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마천동에 있는 족발집에서 분점으로 나온집으로 알고 있습니다.


^^

아 먹고 싶다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