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맘대로 되는 세상이 아니구만...

[건대] 건대 통 골뱅이 다녀옴 ^^ 본문

사는이야기/[맛집] 맛집정보

[건대] 건대 통 골뱅이 다녀옴 ^^

바이홍 2013. 1. 18. 13:52
반응형

건대6년동안 살면서 이야기만 들었지 가보지 않았던 곳


이번 기회에 가보고 기행기 남겨요.


사실 엄청 맛집이라서 기대라하고 갔지만.. 뒤로 나 자빠질 정도는 아니였어요 ㅎㅎ


그냥 골뱅이에요. 조금 부드럽다고 쓰다고 해야 하나 ..... ㅎㅎ


일단 위치부터

전에 술취해서 찾아 갈려고 했을때는 길 못찾았는데 건대공원근처로 가시면 됩니다.



전 납짝 한 골뱅이인 줄 알았더니 소라같이 생겼어요.


혹시나 소라 파는거 아냐라는 생각에 골뱅이 검색을 했더니 백골뱅이라네요. 서해안에서 잡히구 ~ ㅋ


참 의심많습니다.



먼저 날치알 리필 안됩니다. 돈주고 사먹어야 해요.


저 앞에 녀석이 저 숫가락으로 날치알을 퍼 먹었다는 ...;; 돈은 지가 냈지만 ㅎㅎ



국물에 오뎅꼬치 하나 넣어줘요 ( 만약 안주면 달라고 하셔야지 줍니다. 우리가 그랬음 ㅠㅠ)


다 먹구 김치칼국수 먹었는데 김치가 매워서 그런지 .. 조메 맵더라구요 ~~ 담에가면 김치량 조절 해야 할듯 ..


참 저희는 구폰이 없어서 김치칼국수 3000원 돈내고 먹었음 근데 


1월 31일까지 쿠폰이 있네요 .. 가실분을 위해서 링크 답니다. ( 2013년 01월 31일까지임 )


http://www.foodncafe.com/com_html/couponMain/couponView.php?couponCD=C121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