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맘대로 되는 세상이 아니구만...

함소아 로니세라티 이용후기에요 본문

사는이야기/경품이벤트응모

함소아 로니세라티 이용후기에요

바이홍 2011. 4. 30. 18:03
반응형

홈플러스스토리에서 이벤트로 받은 함소아 로니세라티 입니다.

먼저 맛은 박하맛 ~~ 같은 허브맛이구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자 함소아 로니세라티 보러 가볼까용




먼저 눈에 뛰는게 검사필인데요 애기들 먹이는 제약회사에서 만든거라서 신경을 썻네요

안심에 또 안심 할수 있어서 좋아요 ~~ ^^



박스 뒷면에는 로니세라에 대해서 자세하게

그리고 음용방법이 나왔는데요

안에 포장팩에도 나와있어요 ~~ ㅎㅎ

박스 버려도 될거 같아요 ~~

참 세심하네요 ~~ 박스에 포장안해되 되니 ~~ㅋ



포장팩모습이에요 ~~ 와우 지퍼팩이다 요즘 다 지퍼팩이긴 한데 차가 지퍼팩으로 된것은 못봤네요 ~~

허브차도 걍 티백은 박스에 있떤데 ~~ 좋아요 ~



티백은 옥수스전분성분으로 되어 있데요

다른 녹차티백은 철사같은 것으로 실이 고정되어 있던데 로니세라는 본드? 흠 이것도 옥수수전분 성분인거 같아요

설마 ^^ㅋ



저는 애기 물 대신에 먹일거라서 물 1리터 + 200 정도 더 넣고 끊였어요 연하게 먹을려고요

우리 애기가 민감해요 ㅠㅠ



자 완성된 차를 유리컵에 담았습니다.

향은 연하게 만들어서 그런지 많이 나지는 않네요...

자 우리 지수야 먹어라 ~~~ 슝 ~



헉 식혀서 줬더니 저것을 원샷을.....

안습입니다. ~~

먹고 나서 웃네요 ~~ 오우 ~~ 새로운맛일걸 하면서 ㅠㅠ



가격은 함소아몰에서 보시구용 ~~ 가격은 좀 해요 그렇지만 우리 애기 건강을 위해서라면 ~~ ㅎㅎ

(.. )( ..) 스크랩은 자유
그러나 퍼간다는 매너는 필수 ㅇ.ㅇ
매너 없는 사람되지 맙시다!! 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