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맘대로 되는 세상이 아니구만...

[아이폰] 난 정말 저주가 걸렸나 - 아이폰 벌써 2번째 바꿔야 하는 사항 ... 본문

사는이야기/아이폰 이야기

[아이폰] 난 정말 저주가 걸렸나 - 아이폰 벌써 2번째 바꿔야 하는 사항 ...

바이홍 2010. 5. 14. 14:55
반응형


1. 오줌액정에, 그라데이션액정, 액정고무패킹의 유격으로 인하여 1차 교체폰 ....

2. 교체폰 참고로 제가 받은걸루 보면 진짜루 중고폰 맞는거 같네요 ~~~

3, 교체폰 받은거 액정 뒤틀림 액정 4개의 모서리중에 1군데가 볼록 튀어 나와있네요.
   그리고 신천 - 종합운동장역 사이쯤에 수신률 저조






수신률 저조는 인정 못하겠다고 하고.

액정 튀어나온것은 바로 신청해줌

물건이 딸려서 2주나 되어야 된다고 하네요 ㅎㅎ

물건이 딸린다는 말은 그만큼 리퍼가 많타는 거겠죠 ~~`

산지 5일도 안되어서 리퍼 받구 전화 준다더니 개뿔 ... 전화도 음꼬 ..

문자만 딸랑 ---- 평점 좋게주세요 ~~;;

새폰으로 바꿔주면 좋게주마 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