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맘대로 되는 세상이 아니구만...

org.apache.crimson.tree.DomEx: WRONG_DOCUMENT_ERR: 해당 노드는 이 문서에 속하지 않습니다. 본문

xml

org.apache.crimson.tree.DomEx: WRONG_DOCUMENT_ERR: 해당 노드는 이 문서에 속하지 않습니다.

바이홍 2009. 4. 2. 13:34
반응형
xml webService

웹서비스를 하면서 이러한 에러를 만났다.

검색을 해도 안나오고, 쩝;;

그래서 곰곰히 생각해본 결과

xml 로드가 맞지 않는단다.

로드 로드 생각 해보니 .. xml형식이 맞지 않아서 나는 에러였다.

xml형식이 어떻게 맞지 않은걸까 .. 

1차적으로 전송하는 xml의 로드가 정확한지 알아보자.

2차적으로 리턴되는 xml이 정확하게 오는 지 확인 하자 .. 

그래도 난다면 해결방법이 ..... 없을듯 (axis으 버그라는 이야기도 있어요 ~~ )

내가 발생했던 이유는 2차적 이유였다. 나는 정확한 값을 보내줬는데 리터되는 xml 형식이 다르게 넘겨져 온거다 ..

ex>

<?xml version="1.0" encoding="utf-8"?> 
<Response xmlns="aaaaaaaaaaaaaaaaaaaaaa"> 
<Result flag="Fail" /> 
</Response>
</soap:Envelope>

이렇게 리턴되어야 했다 그런데

아래와 같이 리턴되면 xml 형식이 틀리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soap:Body>
<soap:Fault>
<faultstring>머니 머니 머니</faultstring>
</soap:Fault>
</soap:Body>
</soap:Envelope>


xml의 형식이 정확하지 않아서

클라이언트측에서 나는 에러는 서버로 송신하기 전에 날것이지만, 만약 서버로 송신후 나는 에러는 리턴되어지는 xml의 형식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반응형
Comments